일단 나와봐서,, 사제가 매립이 어떻게 되는지보고,, 순정네비 가격보고
결정하셔야 할듯하네요..
지금은 곤란하다. 조금만 기다려달라~ ^^;;
순정은 비싸고 적금 풍차돌리기 음... 그래도 후방카메라 달린다면~ 순정~ 없다면 사제로 하겟음~ ㅎㅎ
저두 걍 순정 ㄱㄱ싱 할껍니다... A/S며... 이래저래 골치아파서...
일단 듀얼머플만봐서는 90에서100정도 든다구 봐야하구여
거기서 부수적으로 구조변경 및 부담금이 들어갈거에염
ㅎㅎ
듀얼머플러 순정형으로 해보신분들...
가격이 어느정도나 하나여?
2.0사면 꼭하고 싶은데여..듀얼..ㅡㅡ
전에 와이엡 순정에서 듀얼 가는거 봣는데 80정도 하는걸로 봣습니다.
+@로 구조 변경도 해야겟죠??



k5가 상위트림만 듀얼이고 하위트림이 싱글로 나올경우 대략적인 금액 말씀드리겠습니다.
보통 nf, tg,SM7 등의 순정 듀얼머플러의경우 Y중통배기라인 12~17만원, 엔드머플러한발 15만원내외 입니다 순정 부품가격
으로요. 다를수도있겠지만 K5도 거의 비슷한수준아닐까합니다...^^; 여기에 별도의 장착비가 약 5~7만원선(범퍼 컷팅작업
포함) 원래없던자리에적금 풍차돌리기 용접작업이 들어간다면 추가 5~7만원정도 들어갈수도있습니다 여기에 구조변경 13~15만원선 입니다.
아 추가로 범퍼컷팅은 순정같이 보이지않기에 순정형 범퍼 머플러디퓨져가 따로나온다면 그것도 사야겠네요 ㅎㅎ따로나온
다면 가격은 싸겠지만 범퍼랑같이나온다면 걍 컷팅이 ...ㅋ
승호님 말대로라면 80안쪽으로 가능할듯....상위트림에 들어가니 순정으로 개조 가능하겠네요...그나마 다행....전 이번엔
그냥 트윈으로 갈까도 생각중이네요....^^*
왜 듀얼이 그리 비싸죠???




듀얼이 안나오는 SM5임프와 SM7이 거의 똑같은 구조라서 SM7꺼 중통부터 구입해서 팁까지 구입하고, 작업하면 일단 40만원
이구요.. 이걸 구조변경 신청하면 대행으로 맡겼을때 15만원 추가 듭니다.55만원...
그런데 K5는 원래 듀얼이 나오기 때문에 K5부품 구매하면(Sm7보다 순정부품 가격이 확실히 쌀겁니다) 구조변경까지 60만원
이면 충분할듯 싶어여~~
걍 나오는대로타야지.. 듀얼이 이쁘긴하지만 몇년이나 듀얼좋네~하며탈지..
100만원주고 하기엔.... 총알이 부족함 ㅜㅜ 다른것 해야할게 너무 많아요~ ㅜㅜ
그러게요 듀얼을 나와서 하지말고 걍 2.4 사면될듯
2.0풀업이나 2.4 최고급사항이나 가격차이 거의 없는데 말이조 ㅎ
한 150 차이나나 그런것 같은뎅 걍 듀얼이 좋으신분은 2.4를 사시는것이
엔진도 gdi 구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내요
격만 착하게 나온다면야..2.4 가 좋긴 좋을듯 하네요..




흔한 질문같지만 고견을 구하고자 질문 올립니다.
(절대 뽀인트 올릴 생각아니니 오해 마시길)
공개된 이미지로도 K5 너무 맘에 들고 살려고 준비중인데,
K7 2.4 디럭스스페셜에 적금 풍차돌리기 파썬빼고 (순정네비는 고민중) 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K5로 가장 많이 수요의 급에서 순정네비 다는 정도의 옵션이 나을까요?
K5가 소나타와 비슷한 가격이라 보면 둘의 가격차이는 한 500 정도가 될까여?




K5도 이쁘지만, K7의 메리트도 무시하기 힘들어 쫌 무리해서 사는 것도 좋지 않을까 고민이 됩니다.
500만원 차이라면... 상당한 차이 아닌가요?
보통 이럴때... 용의 꼬리가 되느냐... 뱀의 머리가 되느냐... 고민하는데...
저는 뱀의 머리가 되는 성격입니다. 그 차종에서는 가장 고급트림을 사죠~ ^^
500은 제 느낌상의 차이라...물론 차 가격은 옵션이기에 ^^;;
k7으로 구지 사신다면 2.4gdi적용된 후에 사세요.. k52.4 gdi로 사시는게 옵션이나 마력/토크 다 앞서서 차무게도 차이가
나고..나을실텐데요.. 적금 풍차돌리기 k7으로 사실려면 적어도 2.7은 사야지 타고 다닌다 하죠..2.7엔진도 단종되고 3.0gdi로 그랜저hg랑
같이 나온다고 하니..고민해야합니다
제가 차를 잘 몰라서...엔진(?) 그 뭐 바뀐다고만 대강 들었는데, 올해말이나 나오겠죠? 고민되네요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