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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캐피탈 자동차리스 살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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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은 자동차상품을 참 많은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구매시에 가장 많이 이용이 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그래서 현대캐피탈 자동차리스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고자 합니다.

장점은 무엇보다도 초기비용의 부담이 절감되고 간편하게 유지와 관리가 이루어지며 재무 건정성과 절세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조건은 현대캐피탈의 일반번호판을 사용한다는점이며 그리고 국산차 모든차종에 대해서 리스를 허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동차 구매시 선택의 폭이 상당히 넓다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험료의 경우에는 본인이 사용하고있는 보험료율에 따라 이용하며 월납입금에 대해서 비용처리도 할 수 있어서 절세의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용기간은 12개월과 24개월 그리고 36개월과 48개월 및 60개월 중 본인이 직접 선택을 할 수 있다는점도 좋습니다.

거기다 연 최고 3.5만km 까지 주행거리 약정을 할 수 있어 넉넉하게 자동차를 탈 수 있습니다.

 

또한 정비서비스에 대해서는 추가비용이 적용이 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포함하거나 또는 포함하지 않거나 중 선택을 할 수 있어요.

 

 

차량에 대해서 정밀검사 후 안전하게 배송이되며 전국의 2천2백개의 기아오토큐와 현대 블루핸즈를 통해서 정비부분에있어서도 국내 최고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만기시에는 유리한 조건으로 재계약을 하거나 또는 반납을 할 수 있어요.

또한 만기시에 신규차량을 리스하게된다면 캐시백의 혜택이 1회 제공이 됩니다.

월 납입금의 30%까지 말이죠.

 

또한 사업자가 차량운행에 대해서 필요한 운행일지를 작성할 수 있어요.

 

 

다음 현대캐피탈 자동차리스 이용절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총 9단계로 진행되는데요.

구입상담 후 거래상담을 진행하고 이어서 심사가 이루어지며 결과가 발표됩니다.

심사에 통과가 되면 서류를 준비하고 계약 및 접수를 진행 그리고 해피콜을 통해 거래가 확정이 되면 차량의 출고 및 인도가 됩니다.

 

 

신청시에 필요한 서류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법인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와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및 사용인감계와 자동이체통장사본 그리고 재무제표를 제출해주어야 합니다.

 

 

다음 개인의 경우에는 주민등록등본과 신분증 사본, 인감증명서와 자동이체통장 사본과 개인사업자일때는 사업자등록증을 함께 제출하면 됩니다.

 

 

 

 

또한 두가지 질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께요.

과연 손비처리가 가능할까?

손비의 경우 법인세법과 소득세법에 따라서 업무용차량일때 손비처리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근데 만약 차량을 타고있다가 사고가 나면?

리스차량도 일반적인 보험사고의 처리방법과 동일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비가 포함된 리스차량의 경우에는 현대캐피탈의 대표번호를 통해서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 현대캐피탈 자동차리스 상품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드렸는데요.

많은분들이 이렇게 차량 구매시 가장 많이 찾는 상품이라고 하니 조금 꼼꼼하게 따져보는것이 좋겠습니다.